SK머티리얼즈, 동양대에 인재양성장학금 기탁

530 2020.02.21 09:49

짧은주소

본문

SK머티리얼즈, 동양대에 인재양성장학금 기탁

1d874bbcf7b97ccc5f2b044addaed0d0_1582246145_8732.jpg
 

동양대(총장 권광선)는 SK머티리얼즈(생산본부장 손병헌)가 인재양성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동양대 대학본부 2층 총장접견실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는 권광선 총장과 손병헌 생산본부장 등 양 기관 관련자 10여명이 참석했다. 

SK머티리얼즈에서 전하는 발전기금 1천만원은 우수 체육인재양성기금으로 동양대 축구부 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SK머티리얼즈 손병헌 생산본부장은 “이번 발전기금 전달을 통해 우리 지역 축구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좋은 성적을 위해 많이 노력한 만큼 올해 만족할만한 성과를 낼 수 있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동양대 권광선 총장은 “국가산업발전과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SK머티리얼즈에서 보내주신 고귀한 뜻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로화 에너지화로 세상을 변화시키다영주제일고 제6회 VIC프로젝트 포스텍총장상 수상한동대에서 진행하는 VIC스쿨-‘세상을 변화시키는 십…

용기를 심어주는 주문,“뚜비 메가~ 파워!”영주가흥초병설, 찾아오는 인형극 관람 실시영주가흥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김필수) 어린이들이 …

내 공부는 내가 정해서 스스로 배워요동양초, 학생 생성 교육과정 발표회 ‘언팩클래스’ 개최동양초등학교(교장 김춘희)는 7월 21일(수)…

봉성초,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 실시내 가족, 이웃을 살리는 응급처치교육봉성초등학교(교장 변갑순)는 7월 21일(수) 교직원 및 전…

봉화군 방문형 영어체험학습창의력과 영어의 융합 프로그램봉화군 동양초등학교(교장 김춘희)는 7월 19일, 20일 양일간 2021년 초등 …

시와갤러리

2[권두시] 가을이면 전하리다 - 고영기

가을이면전하리다당신에게할말이있었노라면서릿골화전밭산등너머갈바람햇살옹골진도토리따다가종가집맷돌소리세월타래감기는데마지막그날,차마하지못했던말사향노루목을적신청수계곡여울물에사연실은단풍잎말없이띄워전하리다.당신에게할말이있었노라면초라하지않으려고익숙해진몸부림소용없는방황속에가을은스미는데떠나던그날,두고오지못했던말낙동강구비돌아실버들저-건너사공은간데없고찌들은나룻배하나그리운이내마음가득실어전하리다.당신에게할말이있었노라면서너마직천수답허수아비새쫓는소리새참나르는아낙네,삽살개뒤따르고질경이논두렁길강낭콩익어가는데따스한손잡으며남기지못했던말대추나무붉은내음하늬바람편에언제나만나리…

3[초대시] 고독 - 장하숙

고독가을단풍이파리하나어깨위에살포시피워내고가는길빈심사한자락허상일깨우고가는대로지는대로차라리살찌워진고독을나긋이받아즐겨보라.-전풍기인삼축제추진위원장-전경상북도도의원-전국여성지도자협의회회장-309철쭉라이온스클럽회장-한국문인협회영주지부장-구곡시문학회회장-문예사조경북지회장-난송장학회이사장-경상북도장애인재활협회회장-성신인삼경북총판대표-저서≪소백산철쭉≫≪푸른하늘을그리며≫≪노을에서서≫≪유년의달빛≫-시선집≪사람과자연그리고詩속으로≫…

독자기고

1직장내 성희롱을 근절합시다

직장내 성희롱을 근절합시다언제부터인지 직장내 성희롱이 사회적 이슈로 떠올랐다. 직장내 성희롱이란 상대방이 원하지 않은 성적(性的)인 말, 행동으로 상대방에게 성적굴욕감이나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행위이다.특히 직장내 성희롱은 사업주와 상급자 또는 근로자가 직장 내의 지위를 이용하거나 업무와 관련하여 다른 근로자에게 성적 언동 등으로 성적 굴욕감 또는 혐오감을 느끼게 하거나 성적 언동 또는 그 밖의 요구 등에 따르지 아니하였다는 이유로 고용에서 불이익을 주는 것을 말한다.이러한 직장 내 성희롱을 근절하기 위해서는 우선 피해자의 명확한 …

2졸음운전은 눈을 감고 하는 운전이다

졸음운전은 눈을 감고 하는 운전이다졸음운전이 음주운전보다 더 무섭다는 통계가 있다. 그 통계와 일맥 상통 하듯이 누구나 한 번 쯤은 졸음운전을 겪어 보았을 것이다. 다행히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가슴을 쓸어내렸을 것이다.도로교통공단에 따르면 최근 5년간 3월에서 5월까지 발생한 교통사고를 분석한 결과 매년 600여건이 졸음운전으로 인해 발생하였다고 한다.졸음운전으로 인해 정신이 몽롱한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 보면 음주운전을 했을 때만큼이나 사고가 날 확률이 높아지며, 행락철 교통사고 발생의 최고 요인으로 과속, 음주운전만큼 …

3가정폭력, 망설이지 말고 신고하세요

가정폭력,망설이지말고신고하세요최근코로나19상황으로외출을자제하고가정에서가족과함께하는시간이많아지면서가정폭력관련전화와방문상담이늘고있다.영주서의경우가정폭력112신고건은2018년331건,2019년340건으로증가하는추세였으나,2019년11월말기준으로2020년같은기간신고건수는14.1%감소하였다.그러나겉으로드러나는신고건수보다신고하지못하는범죄도상당수있을것으로예상된다.가정폭력이란가족구성원사이의신체적·정신적·재산상피해를수반하는행위를말하는것으로,가정내에서일어나다보니그특성상밖으로드러나지않는경우가많다.그러나가정폭력은,가정폭력을당한피해자뿐만아니라가정폭력에노출…